본문 바로가기

food

상상이 안 가는 맛 60계치킨 짜장& 간지 반 + 치즈닝 쫀도그

반응형

60계 치킨 짜장반 간지반

 

 

치킨과 짜장의 조합, 생각해 보신 적 있으신가요? 카레치킨까지는 들어본 것 같은데 짜장 치킨이라..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봤을 법한 조합이지만 감히 시도해보지 못했는데요. 올해 하반기 60계 치킨에서 이 충격적인 조합을 시도했는데요. 이영자 님이 광고로 너무 맛있게 드셨던 장면을 보고 너무 맛이 궁금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내돈내산)

 


 

출처: 맛있는 치킨60계 공식 유튜브

제가 봤던 60계 치킨 광고인데요. 누구나 생각했던 조합이라고 앞서 말한 것처럼, 역시나 이 광고에서도 언젠가는 꼭 만나야 할 짜장과 치킨의 조합이라고 말하고 있는데, 그 말이 매우 공감이 가네요. 어떤 치킨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짜장치킨 공식 광고 유튜브 영상 공유해둘게요!

 


저는 배민으로 주문했어요! 대표 메뉴가 있고 다양한 메뉴 중에 저는 "간지 반 + 맛 선택 1"을 해서 짜장 기본 맛을 선택했는데요, 반반을 선택한 이유는 짜장 맛이 너무 궁금하긴 하지만 혹시나 맛이 없을 수도 있으니 가장 무난한 간지 맛을 보험으로 들어놨어요ㅋㅋ 원래는 순살을 좋아하지만 이영자 님이 맛있게 드셨던 뼈닭으로 선택! 그리고 사이드 메뉴로 치즈닝 쫀도그(3개)도 추가로 시켰어요. 혼자 먹기에는 좀 부담스러운 양이긴 하지만 먹기 전에는 항상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욕망이 강하기 때문에.. 욕망 덩어리가 되어 야심 차게 주문했습니다 ㅋㅋ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달이 오고 이것저것 뭐가 많이 들어 있네요! 케첩 3개와 마요네즈 1개 콜라와 치킨, 치킨무 이렇게 왔고, 추가로 치즈닝 쫀도그가 매장에서 다 팔리고 2개만 남았다고 하여 서비스로 감튀를 받았어요. 케첩과 마요네즈도  감튀때문에 온 게 아닌가 싶네요.

 

 

 

너무 배고 팠던 관계로 열심히 바로 뜯어서 먹기 시작했어요. 사진은 좀 더 충격적이게 나왔지만 생각보다 실제로는 덜 충격적이지만 검정 치킨은 실제로 거의 처음 봐서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이긴 해요. 그래도 배고픈 관계로 바로 먹어봤어요. 양념 맛을 딱 표현하자면 짜파게티 소스가 연상되는 맛이었어요. 덜도 말고 더도 말고 딱 그 소스 맛이었습니다. 개인마다 입맛이 다를 수 있겠지만 저는 딱 그 맛이었습니다. 그런데 그 맛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맛이었어요! 그렇다고 엄청난 혁신적인 맛이다! 이런 맛은 아니긴 했지만 나쁘지 않은 조합이었어요.

 

간지 치킨은 역시나 무난했어요. 달달하면서 짭짤한 맛이고 짜장 치킨 역시 그런 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았어요. 비슷한 양념 맛을 2개를 시켜서인지 아니면 혼자 먹기에 양이 너무 많았는지, 감자를 너무 많이 먹었는지, 정확한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끝날 무렵에는 살짝 물려서 엄빠의 도움을 받아서 다 먹었어요! 배만 안 불렀으면 소스 추가해서 밥 비벼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치즈닝 쫀도그 2개와 서비스로 받은 감자튀김과 치즈볼이에요! 쫀도그가 1개가 모자라서 서비스로 준 건데, 엄청 많이 보내주셨어요! 사장님 짱! 치즈닝 쫀도그는 엄청나게 강한 나트륨의 맛인데 그만큼 맛있어요! 아주 짭짤해서 놀랄 수 있지만 식감이 쫀득쫀득하고 맛있어요.

 

짜장 치킨은 기본 맛과 순한 맛이 있는데 기본 맛은 살짝 매콤한 맛이 섞여있어서 이런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순한 맛을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이번에 시켜 먹어본 짜장 치킨은 충격적이긴 했지만 맛은 무난했고 1년에 1~2번 정도 먹을 정도고 저같이 맛이 궁금했던 분들은 한 번쯤은 먹어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