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네네치킨 청양마요 & 마늘치킨 + 네네떡볶이

반응형

 

 

저는 자담치킨이랑 BHC치킨을 제일 좋아해요. 그래서 매번 그렇게 두 개만 시켜먹는 편인데요. 집에 놀러 온 남자 친구가 오랜만에 네네치킨이 당긴다며 신메뉴 먹어보자는 꼬드김에 넘어가 네네치킨 청양 마요&마늘치킨을 먹어본 후기를 가져왔어요! 이름만 들어도 맛있어 보이지만, 과연 맛은 어땠을까요?

 

 


 

 

저는 청양 마요 반 / 마늘치킨 반(22.0) + 네네떡뽁이(3.5) + 수제 미니핫도그(3.0)로 주문했습니다. 역시나 네네치킨 특유의 박스에 담겨오는데, 예상과 다르게 치킨이 양념이 되어있는 채로 오는 게 아니라 일반 후라이드 치킨에 양념이 별도 포장돼 배달됐어요! 뭔가 뜨끈하니 양념에 배어있는 치킨을 생각했는데, 좀 당황,,

 

 

 

 

청양 마요 치킨은 네네 청양 마요 소스랑 양파/채 썬 고추 그리고 마늘치킨에는 오리엔탈 마늘소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먹기 편하도록 후라이드 치킨 위에 각각 소스를 뿌려볼게요!!

 

 

 

 

올해 9월에 새로 출시된 네네치킨 청양 마요는 아삭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청양고추 토핑에 새콤달콤한 청양 마요 소스의 조합 치킨입니다. 기본 청양 마요 소스 자체는 맵기보단 새콤한 타입이고 동봉된 고추가 진짜 매워요. 맵기 조절은 고추로 하면 될 거 같더라구요. 맛은 무난하게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치킨은 양파가 핵심이랄까? 자칫 새콤한 소스가 치킨을 집어삼킬 때쯤 달달한 양파가 주는 매력이 있어요. 언뜻 크리이언치킨이랑도 비슷하구요!

 

 

 

 

그리고 마늘치킨은 정말 마늘맛만나요. 차라리 소스를 따로 주는 게 아니라 미리 머무려 져서 나왔으면 훨씬 나았을법한 비주얼이죠? 후라이드 치킨 위에 오리엔탈 마늘소스를 뿌렸는데,, 비주얼처럼 노맛입니다. 그냥 마아아아아아아아아느으으으을 맛 이게 다예요. 뭐라 할 맛없는 딱 진한 마늘맛이라 저는 남겼어요ㅠㅠ

 

 

 

 

치킨집인데, 차라리 사이드로 주문한 메뉴들이 훨씬 맛있었다는 게 함정이네요. 수제 미니핫도그는 바삭바삭한 겉 식감과 안에는 찹쌀과 소시지가 들어있어요. 겉바속쫀느낌? 안에 도우가 찹쌀이라 도우가 눅눅하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양념치킨을 함께 주문했으면,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네요.

 

 

 

 

그리고 역시 그냥 지나갈 수 없는 떡볶이! 저는 떡볶이를 진짜 좋아해요. 3일에 한 번씩은 꼭 떡볶이를 먹어야 되는 사람인데요. 그래서 웬만하면 배달 주문도 떡볶이가 사이드로 있는 곳을 고르곤 합니다. 근데 네네 떡볶이는 밀떡이고, 옛날에 시켜서 후회했던 적이 있어서 배달 전까지 고민이 많았던 메뉴였어요. 밀떡은 물컹한 맛이라 안 좋아하고 간이 좀 덜 베더라도 쫀득한 쌀떡을 선호하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상대성 때문일까요? 치킨이 안 당기니까 떡볶이만 먹게되더라구요. 맵기보단 달달한 소스 양념에 떡볶이랑 어묵이 듬뿍 들어가 있고, 생각보다 식어서 왔지만 양념이 잘 배어있어요.

 

 

 

 

오늘 주문한 메뉴 중에서 다음에 또 시킬 의향이 있는 메뉴를 물어보면, 사이드 메뉴 미니핫도그/네네 떡볶이 정도? 개인적으로 마늘치킨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요ㅠㅠ 당분간 네네치킨은 안 먹을 듯합니다. 네네는 크리미언이나 스노윙만 먹는 걸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바랍니당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