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봉구통닭 순살한상

반응형

 

 

요즘 코로나가 2.5단계로 상승하면서 밖에 나가서 뭘 사 먹기도 무서워요. 그래서 올초에 먹었던 봉구통닭 포스팅을 늦게나마 지금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의정부 시내에 위치한 봉구통닭에 다녀와봤어요.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사실 치킨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거같아요.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다양한 양념을 입힐 수 있다는 것도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 봉구통닭에는 세트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있어서 저는 치킨 반마리 / 치킨 반마리 / 사이드 메뉴 구성의 순살 한상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만 900원! 저렴하죠? 치킨은 맛 별로 고를 수 있었는데  하필 제가 갔을 때 먹고 싶었던 진미 핫 바베큐맛이 솔드아웃이라그래서 맵단의 조화로 골드 치즈킹 + 리얼 찐 고추 + 감튀 조합으로 주문했어요.

 

 

 

 

 

봉구통닭 순살은 닭가슴살이 아니라 뻑뻑하지 않고 부드럽습니다. 골드 치즈킹에는 떡튀김이 같이 제공! 뿌링클처럼 치즈가루가 겉에 듬뿍 묻어있습니다. 달달짭쪼름한 단짠의 정석 치킨! 확실히 뿌링클보다는 당연히 양념 맛이 조금 부족하니만 그래도 맛있는 편이에요.

 

 

 

 

 

리얼 찐 고추는 일반 양념치킨 위에 청양고추가 더해진 맛 얘도 무난하니 맛있었습니다. 엄청 맵지는 않고 중간 매운맛 정도? 감자튀김은 무난! 치킨이랑 사이드로 먹기 나쁘지않지만, 다음에는 다른 사이드 메뉴를 먹어보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여기는 배달도 가능한 거 같던데 배달로도 시켜먹어봐도 무난할 거 같습니다,

 

 

 

 

 

봉구통닭 자세한 위치는 아래 ↓ ↓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