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자담치킨 맵슐랭&치요링반반/치요링치즈볼/모찌감자

반응형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기 힘든 요즘 매일 배달에만 의존하다 보니 치킨집 도장깨기 진행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난 주말에 주문해서 먹은 동물복지 인증 닭을 사용해 맛있고 건강하기로 유명한 자담치킨 후기를 가져왔어요. 다들 자담치킨 먹어보셨나요?

 

 


 

 

조정석이 광고모델로 진행 중인 자담치킨은 작년에 출시한 맵슐랭치킨이 브랜드의 간판이자 시그니처 메뉴로 출시되어 가장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메뉴잖아요. 그래서 저도 어김없이 자담 = 맵슐랭 공식에 따라 맵슐랭을 골랐답니다.

 

 

 

 

사실 맵슐랭은 전에도 먹어본 적이 있는 메뉴인데요. 앞전에 먹었을 때 약간 질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어서 이번에는 다양하게 먹어보고자 맵슐랭 순살 반반(20.0) + 치요링 소스 + 치요링 치즈볼(4.0) + 모찌감자(3.5)로 주문을 했습니당

 

 

 

 

맵슐랭순살반반은 매콤 달콤한 맵슐랭치킨 반마리와 일반 후라이드 치킨 반마리로 구성된 세트메뉴에요. 순살이지만 닭가슴살이 아니라 부드러운 다리살을 사용하는 자담치킨! 자담특유의 마요소스랑 고추가 섞인 맵단 맵슐랭은 찐득하고 달달한 소스가 베이스 끝에 매운맛이 확 느껴진답니다. 마요소스가 워낙 달달하기 때문에 고추가 있어도 입맛에 따라 좀 질리기도해요. 그래서 저는 함께 주문한 후라이드치킨 반마리를 치요링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치요링소스는 BHC 뿌링뿌링소스처럼 새콤한 요거트마요소스느낌이였는데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랑은 잘 안어울렸어요. 짠치킨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을 맛ㅠㅠ

 

 

 

 

치요링 치즈볼은 총 6개로 구성 / 치즈볼 겉면에 치즈 시즈닝이 듬뿍 묻어있습니다. 다른 치즈볼에 비해 도우가 생각보다 얇았고, 안에는 부드러운 치요링치즈가 들어있어요. 쫀득한 식감이라기보단 뚝뚝 끊기는 식감! 평타 정도의 맛입니다.

 

 

 

 

그리고 치즈볼이랑 같이 사이드로 주문한 모찌감자는 자연치즈와 통모짜렐라 치즈를 감자로 감싸 튀긴 다음 설탕을 잔뜩 묻힌 메뉴입니다. 맛은 그냥 딱 감자 맛? 솔직히 별로였어요. 다시는 안 시킬 거 같음 / 차라리 치즈볼이 젤 낫더라구요. 핫도그는 소시지가 들어가서 그 맛으로 먹지 감자는 그냥 감자네요.

 

 

 

 

그래도 순살이 닭다리살을 쓰는 건강한 닭이고, 맵슐랭은 자담치킨을 대표할 만큼 맛있다는 점에서는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사이드는 안 시키는 걸로? 제 포스팅을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