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CGV할인] 벚꽃 축제/ CGV 스위트박스 무료/ 고소팝콘 무료

반응형

봄을 맞이하여 CGV에서 벚꽃축제를 컨셉으로 대박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CGV 스위트 박스가 무료 (2인) , 고소 팝콘(중) 무료 (1개), 영화권 할인까지 많은 혜택들을 들고 나왔는데요. 많은 커플들과 썸을 타고 있는 예비 커플들에게는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커플뿐만 아니라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기분 좋은 소식입니다. 그렇다면 이벤트 내용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CGV 이벤트

우선 이벤트 기간은 4월 5일부터 4월 2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바일로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해요. 아래에 페이지로 이동하는 url을 달아놓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용으로 페이지가 만들어져서 PC로 클릭하면 엄청 크게 뜨네요.

 

이벤트 참여하기

 

벚꽃만개 이벤트

벚꽃만개 이벤트

m.cgv.co.kr

 

 

이벤트 내용

이벤트 내용은 이렇습니다. 이벤트를 하고 있는 전국 CGV에서 영화를 보고 CJ ONE 포인트 적립 시 벚꽃이 생성이 되는데 그 벚꽃을 모아서 할인권, 무료권을 교체하는 방식입니다. 벚꽃 한 개를 모으면 일반(2D/3D) 3천 원 할인, 특별관 2천 원 할인을 해주는 벚꽃 쿠폰(1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두 개를 모으면 고소 팝콘(중) 1개를 받을 수 있고 세 개를 모으면 스위트박스(2인)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거예요. 한 마디로 3번 정도 영화를 보고 CJ ONE 포인트를 적립해야 스위트박스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거네요..! 아래 주의사항에 3명이서 한 회차에 3번을 나눠서 적립하더라도 벚꽃은 1개만 생성된다고 하니 편법은 막혀있는 듯합니다. 역시 세상에 공짜는 없네요. 벚꽃 쿠폰 같은 경우는 무한 반복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영화 좋아하시는 분이면 비교적 저렴하게 실컷 볼 수도 있겠네요 ㅋㅋ

 

 

 

4월 추천 영화

이벤트와 함께 4월 추천 영화도 같이 확인할 수 있는데요. 샤잠!, 생일, 바이스, 장난스런 키스, 파이브 피트, 로망, 어스, 공포의 묘지, 요로나의 저주, 이렇게 9개 영화를 추천해줬는데 요즘에 정신없이 살아서 그런지 제가 본 영화는 하나도 없네요.. 나중에 기회되면 봐야겠어요..!

 

 

 

주의 사항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진행되고 쿠폰 사용 가능한 날짜, 사용 제외 극장 등 주의사항 내용에 모두 적혀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꼭 한 번 확인해보고 참여하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