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아직 끝나지 않았다 2019 메가박스 만우절 이벤트!

반응형

올해도 다양한 만우절 이벤트와 친구들과의 장난을 통해서 재밌는 하루를 보내셨나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영화관 3곳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도 만우절이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영화관을 찾았다고 합니다. 만우절 하루, 반짝 이벤트를 했던 CGV와 롯데시네마와 달리 메가박스는 2019년 04월 01일부터 04월 04일까지 4일간 이벤트를 이어간다고 하니 아쉽게 만우절 당일에 영화관에 못 가신 분들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벤트 내용 확인해보겠습니다.

 

4일간 만우절 이벤트

다른 영화관 이벤트보다는 다소 재미 부분에서 아쉽긴 하지만 무려 4일간 만우절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니 월요일에 시간이 안됐던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쉽게도 단 하루만 진행했지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를 만큼 인기 있었던 CGV 만우절 이벤트도 확인해보세요!

CGV 만우절 이벤트

 

 

event 1

첫 번째, 매표소 앞에서 "우리 청소년인데요" 외치면 동반 3인까지 청소년 이벤트 요금(6,000원)을 적용받을 수 있어요. 한 마디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양심은 개나 줘버리고 "저 청소년인데요"라고 말하는 건데요. 평소 같으면 서로 민망하고 정색까지 이어지는 처참한 상황이겠지만 역시 만우절이라 허용되는 재밌는 농담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근데 문뜩 이런 게 궁금해지네요. 청불 영화를 보러 갔는데 청소년이라고 하면 영화를 결제할 수 있을까요? 없을까요? ㅋㅋ

 

관람일 기준으로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현장에서만 적용되고(키오스크 제외) 청소년도 만우절 청소년 이벤트 요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쿠폰, 제휴 등 중복 할인은 불가하고, 조조 심야도 제외된다고 해요. 마티네, 우대, 어린이, 우대, 특별관은 제외되며 부티크, 컴포트관에도 적용되며, 요금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event 2

다음 내용은 정말 어마어마한 소식인데요, 국내 최초로 5D 상영관을 오픈한다고 해요! 그 기념으로 오픈 기념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2D) 관람권 + (2D) 관람권 + (1D)ouble Comobo = 20,000원. 하하 정말 재밌네요.. 2D 2개에 1D 1개 더 해서 총합 5D.. 정말 어마어마한 센스쟁이네요.. ㅋㅋ 순간 뭘까 했는데 이해가 돼버렸어요.. 저도 나이가 먹었나 봅니다. 결론은 2D 관람권 2매와 더블 콤보 1개를 20,000원에 패키지로 판매한다는 괜찮은 내용이에요..! 친구랑 각자 만 원씩만 내면 팝콘과 콜라를 각자 들고 2D 영화를 한 편을 볼 수 있다는 겁니다.

 

해당 패키지는 일반관에서만 적용되며, 관람일 기준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발권 시 관람권에 부착된 콤보 교환권은 매점에서 제시 후 수령 가능합니다. 콤보 교환권은 관람일 당일만 사용 가능합니다. 해당 패키지는 메가박스 온라인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해요!

 

이벤트 제외지점

이 이벤트는 만우절인 2019년 4월 1일부터 4월 4일, 4일간 진행이 됩니다.

이벤트 제외 지점도 있은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