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이벤트] 2019 CGV 만우절 이벤트

반응형

그날이 왔습니다. 대학가에 교복 입은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고 영화관 근처에 군복 입은 남자와 교복 입은 여자 커플이 돌아다니는 바로 그날 만우절입니다. 대한민국 전체 초중고 학교 선생님들이 긴장하는 날이기도 하죠. 게임에서도 재밌는 일들이 많이 연출되곤 하는데요. 만우절 이벤트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곳은 역시 영화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게 이벤트를 하는 곳은 CGV라고 생각하는데 올해는 또 어떤 이상한 이벤트를 할지 기대하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지없이 이번에도 CGV는 정말 이상한 이벤트를 들고 왔네요. 이번 만우절 이벤트 컨셉은 핵인싸 인증입니다. 대한민국 모든 관종들과 핵인싸들이 한 곳에 어우러져 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가 되는데요. 그렇다면 미션은 무엇일까요?

 

핵인싸 되는 미션

미션은 바로 "당신이                 할 리가 없어"입니다. 한 마디로 일반적인 사람의 생각으로는 도저히 할 리가 없는 별 이상한 짓을 하면 되는 미션인데 대표 예시는 이렇습니다.

대표 예시

"할 리가 없어" 앞 빈칸을 채우면 되는 건데 쫄쫄이. 잠옷, 공룡 의상, 교복 군복을 입고 영화관을 오거나 이상한 동작을 한다거나 정말 말도 안 되는 물건을 들고 오면 된다는 건데요. 이번에는 사람들이 정말 자유분방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오픈시켰네요 ㅋㅋ 사람들의 창의성이 얼마나 대단할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인싸 행동시 주의

아무리 자유도를 높여서 맘껏 자신의 끼나 아이디어를 발산하는 것은 좋지만 너무 욕심을 부려서 주변 사람들이 눈살을 찌푸릴만한 행동을 하면 안 되겠죠? 미풍양속 저해, 영업 방해 행동, 욕설, 위험 행동 등 너무 비상식적인 행동은 금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인증만 해도 영화가 7,000원

CGV에서 핵인싸 인증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핵인싸 다운 행동을 미소지기에 보이고 인정만 받으면 됩니다. SNS 업로드 화면을 제시해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증만 해도 영화가 7,000원이라고 하니 도전해볼 만하네요!

 

SNS에 참여 사진과 영상 올리고 인증 받자

페이스북,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 #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하면 인증을 받을 수 있는데요. 1등 핵인사는 추가 선물도 주고 진정한 핵인싸들은 288만 CGV 페이스북에서 적극 홍보해드린다고 하니 유튜버 등 다양한 스트리머들도 대거 참여할 수도 있겠네요..!

 

제보료 받기

CGV에서 머리를 정말 잘 썼다고 생각이 드는 게 미션을 수행하는 것을 촬영해서 제보를 할 수 있게 해서 미션 수행자 외에 다른 사람도 이벤트 참여할 수 있게 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했다는 점이에요. 총 3명의 제보자에게 무려 CJ ONE 50,000 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주의할 점은 제보자는 반드시 미션자에게 촬영 동의를 구해야 된다고 합니다. CGV 홈페이지에서 제보하러 가기가 버튼인데 바로 아래에 CGV 페이스북 페이지 링크를 걸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셔서 페북지기에게 제보를 하면 됩니다.

제보하러 가기

 

 

그리고 또 이상한 이벤트 하나를 같이 진행하는데요. 바로 VGC보콤 선착순 한정 판매에요. 그림에서 보는 것처럼 정말 CGV에서 이런 콤보를 팔 리가 없는 콤보를 판매하네요 ㅋㅋㅋㅋ 사진 보시면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셨을 텐데 자세히 보시면 콜라하고 팝콘이 들어있는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팝콘 통에 콜라가 콜라 컵에 팝콘이.. 이거 좋은 이벤트 맞죠..? 당첨돼도 문제가 저 팝콘 통에 든 콜라를 어떻게 가져가서 먹을지 의문이긴 하지만 재밌는 이벤트긴 하네요. 좌석 옆에 꽂을 수도 없고.. 참 난감하겠네요 ㅋㅋㅋㅋ 거의 사진 찍고 자랑용 외에는 좋을 게 없긴 하지만 받고 한없이 웃을 수는 있겠네요. 참여 방법은 해시태그 #VGC보콤을 포함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선물을 줍니다. 

 

유의사항

이 이벤트는 만우절인 2019년 4월 1일, 단 하루만 진행이 됩니다.

그 외에도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보시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