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다이소 무형광무표백 순면화장솜

반응형

 

 

저는 화장솜 유목민이지만, 요즘 들어서는 주로 올리브영 제품을 자주 사용해요. 특별히 모나지도 않고 가격대도 저렴해서 올리브영 할인 때 쟁여놓고 쓰기 좋거든요! 근데 갑자기 예기치 못하게 화장솜이 똑 떨어져서 급하게 근처에 있던 다이소에서 화장솜을 구매해봤습니다. 요즘 다이소에도 다양한 화장솜들이 많이 있는데, 순면이라는 말에 혹해서 특별히 이 제품으로 고르게 됐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무형광 무표백 순면 화장솜으로 총 140 매입 2,000원 판매 중! 작은 다이소에서도 판매하는 거보면 웬만한 다이소 매장에서 모두 판매하는 거 같습니다. 밀봉 형태로 되어있고, 사실 항상 일반화장솜만 쓰다 보니 순면 화장솜은 어떤 감촉 일지 사실 상상이 잘 안됐어요. 그래도 덜 자극적이라 피부가 좋아질 것만 같은 기대는 되더라구요.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자면, 일단 첫 감촉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일반화장솜은 종류에 따라 다르겠지만, 겉면이 좀 코팅된 느낌이 강한데 비해 이 제품은 실링 처리를 하지 않아서 부드러운 휴지 같은 질감? 그렇지만, 오히려 이점이 단점이 되기도해요. 왜냐면 겉면에 실링처리가 안되어있다보니 화장솜이 서로 엉켜 붙어버리거든요. 한장씩 쓰려고하면 1.5인분씩 뜯어짐ㅠㅠ 그리고 화장솜이 힘이 없는 편이라 피부를 닦고나면 본형태가 아니라 사용방향대로 늘어나고 쭈글쭈글해집니다. 마치 물에 젖은 두루마리 휴지같은 느낌?

※ 화장솜 표면의 황색 / 검은색 반점은 먼지가 아닌 목화 성분의 일부!!

 

 

 

 

그래도 꾸준히 사용해 확실히 쓰는 법을 알게 되다 보니 저는 피부에 덜 자극적이게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민감성 피부라 피부에 조금만 자극을 줘도 금방 붉게 변하는데 부드럽게 사용하다 보니 이 제품은 그런 점이 없어서 만족스러웠구요. 원산지가 중국인 게 맘에 걸리지만, 저는 가격 대비 나쁘지 않아서 급할 때 다이소 화장솜으로 다시 구매할 의사는 있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당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