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뷰티] VITRESS 헤어에센스 꿀템 리뷰

반응형

최근에 필리핀 세부여행다녀온 엄마친구분께서 선물로 vitress헤어에센스를 주셨는데요. 사용해보고 너무 좋아서 리뷰를 써볼까하고 가져왔습니다! 사용전에 이것저것 검색해보니까 vitress가 세부/필리핀여행가서 꼭사와야할 쇼핑리스트 중의 하나로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라고하네요.



VITRESS 헤어에센스

제가 선물받은 VITRESS 헤어에센스는 비트레스제품 중에서도 가장 보편적인 제품이라고 합니다. 

용량은 20ml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에 가격은 세부에서 1500원선인데, 네이버쇼핑에서는 20,000원 후반대더라구요!

선물용으로 세부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대량구매하는 한국사람들이 많다고하는데, 가격대면에서 진짜최고인거같아요.




사용 방법 및 후기


 



→ 많이들 알고계시다싶이 헤어에센스는 마른상태에서 사용하기보다 살짝 물기젖은상태에서 사용하면 에센스효과가 배로 커지는데요! 그래서 저는 머리감고 드라이기나 자연바람으로 살짝 건조시킨후에 머리 끝부분 중심으로 에센스를 도포합니다^^ 향도 은은한 장미향이라 에센스를 사용하고 나면 기분도 좋아지더라구요!


필리핀은 물에 석회수성분이 많아서 물도 함부로 먹어선 안되는걸로 유명한데요! (여행갔다와서 피부가 뒤집어졌다는 경우도 많구요) 그러다보니까 헤어나 피부에 관련된 제품이 유명하다고합니다. 유명한만큼 효능도 검증됐다고 볼 수있어요ㅎㅎ비트레스 제품중에서 가장 무거운 제형중의 하나라고 하지만, 한국의 타사 헤어에센스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가볍게 흡수되고 헤어에센스로서 성능은 확실히 최고에요! 지금 일주일정도 사용중인데요. 아직까지 단점은 못찾아봤습니다ㅎㅎ

이번에 세부나 필리핀여행가시는 분들이나 효과좋은 헤어에센스 찾고계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블로그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실구매 시 수수료를 제공받는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JAKADELA